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파구즈와 다비드를 유니온의 리더로 둬서, 메가로어와 게이 볼그, 그리고 Blackout까지 나올 수 있게 하는 작전을 쓰겠습니다.
이번 전투도 아까와 마찬가지로 첫 턴은 접근하기입니다.

풍부한 AP를 바탕으로 하면서 동시에 상대방과 Deadlock이 전혀 걸리지 않은 상태이므로 바로 메가로어와 게이 볼그가 뜨게 됩니다.

메가로어도 골라주고...

게이 볼그도 선택하는...

뭐가 나올까 했는데, 게이 볼그가 당첨되었습니다.

증원이 들어오구요.

한 번 더 접근하기가 나옵니다. 이거 너무 고마워서...ㅠㅠ

게이 볼그가 또 떴습니다.

한 번 더 쓸어버리구요.

다시 증원이 들어오지만...

라스트 게이 볼그!!!

끝났습니다.

지금까지의 플레이...






이번 거점의 보스는 하나, 히나 자매로, [라스트 램넌트 : 디스크1] Blooming Flower, Singing Bird에서 만났었죠?

히나너무 오래 걸리잖아, 어이!!!
         꾸물댈 시간 있으면 빨리 시작하자고!!!
하나: 히나, 방심하지마.
히나하나, 네 도움을 받을 것도 없어. 넌 뒤에서 견학이나 하고 있으라구.ㅎ
하나: 안~돼. 널 상처입히고 싶지 않거든.
히나ㅎㅎㅎ 알았다구. 그럼 이제 가볼까?
         7인중의 애(哀; 슬퍼하다), 히나!! 으쌰!!
하나: 7인중의 련(憐; 불쌍히 여기다), 하나!! 갑니다!!

대화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전투에서도 하나는 히나가 상처입는 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그래서 히나가 빨간 색이 뜨면, 하나가 일부러 Deadlock을 풀고, 히나에게 Remedies 최고의 기술인 Second Chance를 사용합니다. Second Chance는 유니온의 생사를 떠나서 100%로 체력을 회복시키는 기술인데요. 다행히 적으로 나온 하나는 히나가 쓰러졌다고 이 기술로 부활시키진 않습니다만, 자칫 잘못하면 전투가 장기화될 수 있습니다. 반면 하나를 먼저 쓰러뜨리게 되면 히나가 아주 재밌는 기술을 쓰는데, 뒤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이 녀석들 시작하자마자 Twin Snowpetal을 사용합니다.

광범위 공격이면서 (내리는 눈을 봐도 아시겠지만) 랜덤으로 Frozen 상태이상까지 들어옵니다.

하나는 틈날 때마다 히나에게 Support도 해주고요.

하나는 동생만 걱정하고 히나의 일반 공격 데미지는 해봤자 1000도 안되기 때문에 맘편히 졸개들을 먼저 청소하겠습니다. 에미의 백화요란!!!

정말 최강의 유니온 리더가 아닐 수 없네요.ㅋ

졸개를 청소하고 이번에는 히나에게도...
자세히 보시면 에미 유니온의 체력이 계속 34인데, 오히려 덕분에 백화요란만 계속 나오게 됐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히나를 잡으려는데 하나가 와서...ㅠㅠ

그래서 전 18명을 하나에게 전부 몰아 집단구타했습니다.

"히나... 도망...쳐..."라며 사라지는 하나...

하나가 사라지자 히나는 도망치기는 커녕 자기의 필살기를 씁니다.
Total Domination(모두 지배한단 의미)으로 아군의 유니온을 유혹하기 시작합니다.

일루와잉~~♡

낚았다!!!ㅋㅋ

근데 5명 중에 4명이 여성인 에미 유니온이 유혹됐습니다;;;
다리엔 녀석 때문인건가?ㅋㅋㅋ

적이 되어버린 에미 유니온이 다가와 제 다비드 유니온을 원샷원킬합니다.ㅠㅠ
노라가 확실히 깡패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랏슈로 이리나를 쓰러뜨린 후에...

블락터로 부활시켰습니다.

이번엔 또 누굴...ㅋㅋ

파구즈 유니온이 걸렸네요.

아까 꼭두각시였던 노라로 죽이고...

다리엔으로 부활...

거기에 이리나의 Support까지...ㅋ

그 외에는 별로 무서울 것이 전혀 없는 히나이므로 다시 18명이 몰려들어 집단구타를 합니다.
히나는 "윽... 아파... 아파, 하나...ㅠㅠ"라면서 가루가 됩니다.

전투가 끝나면 월화미인(Nightbloom)을 얻게 됩니다. 방어력는 꽝이지만 공격력은 정말 강력한 카타나입니다. 이리나가 좋아하는데 랏슈도 쓸 수 있고 에미도 좋아합니다. 나중에 하나와 히나를 고용하면 둘도 달라고 합니다. 한 손 카타나 기술을 계속 익히다보면 램넌트 웨폰 아트인 Snowpetal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이 무기를 항상 이리나에게 줬는데, 이번에는 풀업그레이드해서 에미에게 주고, 이리나는 다른 무기를 사용하게 할 생각입니다.

가까운 도시에 가서 월화미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에미에게 주겠습니다.
월드맵에 나갑니다.

지금까지의 플레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