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파티인원이 늘어나게 됩니다.
유니온은 최대 4개, 전투 참여 인원은 최대 12명, 랏슈와 동행이 가능한 인원은 최대 30명입니다.

아스람의 길드로 달려가서 고용할만한 유닛이 있나 봅시다. 음... 노라(Nora)가 눈에 띄네요.
노라는 칠리 몰그에 진입한 후로 항상 고용이 가능하며,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유닛입니다. 물리 공격이 정말 무서운 누님이죠.ㅎ 제일 추천할만한 성장방향은 컴뱃이나 밸런스이며, 전 컴뱃으로 키우다가 나중에 밸런스로 선회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무기는 컴뱃 전용으로 직접 만들어서 줄 거예요.





The Trade Route

아스람 술집에 들어가서, 입구 바로 앞의 야망이 가득한 상인(Ambitious Merchant)에게 갑니다.

발테로사(Balterossa)라는 곳은 대사해(the Great Sand Sea)의 한 가운데 있는 무역의 중심지로 광산 도시 로이오티아(Royotia)로부터 나오는 상품들은 발테로사를 반드시 거쳐야만 합니다. 그렇게 나온 물건들이 에리시온을 통해 대륙 각지로 가게 되는데, 아스람도 그 중 하나입니다. 근데 최근 상인들은 발테로사와 아스람을 바로 연결하는 무역로를 만들 생각을 하고 있고, 심지어 정확한 길을 파악하기 위해 측량기사도 고용했다 합니다. 하지만 Jhana라는 몬스터가 곳곳에 있어서 보디가드를 붙여주지 않으면 이 일에 손대지 않겠다고 했답니다.

대화를 마치면 가슬린 동굴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래 지도(Click Me!!)에서 동그라미를 통과해 세모까지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동그라미 지점을 넘어가자마자 바로 앞에 측량기사(Surveyor)가 서있네요.
Jhana가 있는지 없는지 살펴봐달라고 합니다.

이제부터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측량 기사와 함께 이동하게 되는데, 중간중간에 대화상자가 나오면서 어떤 선택지를 고를지 묻는 경우가 나올 겁니다. 랏슈가 무엇을 고르느냐에 따라 전투를 할수도 있고, 넘어갈 수도 있는데, 전투를 모두 피하는 답변을 아래에 적을게요.

Wait, I'll check it out.
Let's head right.
Wait, I'll take care of it.
Let's head left.
Let's take'em on!
Go on, I got your back.

목적지에 도착하면, 측량기사가 아스람과 대사해를 연결할 길을 찾게 됐다며 기뻐합니다.

이제 대사해로 들어가게 됩니다.

측량기사가 보답으로 광물 몇 개를 선물로 주네요. 그리고 이제부터 아스람에서 Martha's Items란 상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퀘스트가 마무리됩니다만 바로 나가지 마시고, 월드맵에 나오지 않은 도시들을 찾아보겠습니다.

지금까지의 플레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