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한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랜만에 네이버 글로리카페에 가서 글도 남기고 기존에 회원가입 요청하셨던 분들은 정회원으로 등업해드렸습니다.

 

가입을 계속 막을까 생각도 했는데, 2021년이 된 뒤로 그 사이에 등업 신청하신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런 한분한분의 관심이 소중한데 제가 거기에 찬물을 끼얹을 수는 없죠.

 

여튼 겸사겸사 회원가입을 다시 받게 될 거 같습니다.

 

 

그에 앞서 몇가지 안내말씀 드릴게요.

 

1. 매달 첫째주 일요일 오후 3시 즈음에 일괄적으로 정회원으로 등업해드리겠습니다.

최소 한달에 한번은 방문하도록 할게요. 자주 방문하기엔 현실적으로 어렵고, 무리하다 부담 느끼고 이전처럼 잠수타지 않게끔 적절히 알아서 페이스 조절하겠습니다.

 

2. 저는 회원님들의 활동과 관련해 최대한 관여하지 않겠습니다.

원래 카페 주인장인 리베로 님이나 다른 스텝분들이 나중에라도 돌아오셔서 다른 의견을 말씀하시기 전까지 제가 맡고 있는 동안엔 그냥 편하게 계셔도 괜찮습니다.

 

3. 해킹된 아이디로 광고글이 올라오면 무조건 무기한 활동정지입니다.

솔직히 이 해킹 아이디 광고글이 부담되어서 다시 돌아가는게 굉장히 고민이 많았습니다. 비활 멤버 강탈시키고 회원가입을 수년간 막은 이유도 여기에 있구요. 뭐 어쨌든 이왕 다시 받아보기로 한거 당분간 동태를 살펴보겠습니다.

 

 

많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글로리 카페 회원가입이라든지 제 블로그 자료들에 대해 관심가져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리고 자주 찾아뵙지 못해 못해 죄송합니다. 과거 20대 때처럼 불과 같이 활동은 못하더라도 흐르는 물처럼 잔잔히 가고 싶습니다.

 

제가 그 때는 어려서 순간 활활 타올랐다가 확 꺼져버렸는데, 이제 와서보니 잔잔히 흘러가듯 활동하는 것이 임팩트는 없어도 안정감을 줄 수 있겠더군요.

 

 

마지막으로 제게 네이버 쪽지 보내주신 독수리 님께 바로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하단 말씀 전합니다.

 

고민이 너무 많아서 바로 답장을 드리지 못하겠더라구요.

 

하지만 이왕 이렇게 된거 거창하게 카페를 다시 살려보자까진 아니어도 밑바닥부터 시작한단 기분으로 한번 해보시죠.

 

연락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