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라스트 램넌트 : 디스크2] The Fallen 마지막에 잠깐 언급이 됐었던 르셰티우스를 고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르셰티우스를 고용하기 위해서는 80 이상의 배틀랭크, 아졸드(나가폴 술집 2층)와의 대화, 제 7길(The 7th Path)로의 진입이 먼저 이뤄져야 합니다.

우선 배틀랭크는 고대유적 탐방을 한 번만 하셔도 금방 넘길 수 있구요. 그 다음 나가폴 술집 2층으로 올라가 우호적인 노인(Amicable Old Man; Oswald, 아졸드)을 만납니다. 제 7길을 다녀오고나서 만나도 상관없습니다.

  잘지냈는가, 랏슈 사익스 군.
  성역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다고 하더군.
  나한테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이 있어.
  나가폴 북동쪽에 있는 제 7길에 가봐. 네가 찾고자 하는 곳이 그 길 끝에 있을것이야.
  ...
  랏슈, 이리나.
  너희를 내 친손주로 생각하고 있단다.
  그러니 무사히 돌아오렴.


먼저 제 6길로 가서 빨간 화살표 방향으로 나옵니다. (Click Me!!)


최후의 요새에 들어가시면 녹색 화살표로 나가야 하는데... (Click Me!!)


그 중간에 길을 가로막고 있는 몬스터를 처리하고 가야합니다.


최후의 요새 몬스터 시리즈의 마지막 녀석인 Gojun입니다.
Eldritch Dragon을 이미 이겨봤다면 이 따위의 드래곤은 눈에 차지도 않을 겁니다.


참고로 Dragon들이 즐겨쓰는 DarkbreathVulcanbreath는 미스틱 아트가 아니라 컴뱃 아트입니다. 그래서 아래처럼 Orphic Ward가 걸려도 데미지를 입는 것이죠.


아래는 예거의 유니크 아트, 베오울프(Beowulf)입니다. 적을 빠른 속도로 조용히 관통해요.


이제 마무리할게요.


최후의 요새 뒤로 빠져나가면, 제 7길에 진입하게 됩니다. 노란 세모까지 갑시다. (Click Me!!)


만일 지나가다 아래와 같은 하얀 Fenris가 보인다면 꼭 잡아줍시다.
이 녀석은 Bloodhorn이라고 하는데, 길드 태스크에 나오는 레어몬스터 중 하나입니다.


목적지까지 도착하면 그 앞에 거대한 문이 보일텐데요, 저 문을 통과하면 메인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므로 우선은 트랜스포터로 월드맵에 나갑시다.


멜피나 길드에 가보면 르셰티우스(Leucetius)가 등장합니다.

르셰티우스는 전에도 말씀드렸듯 모든 금기술법을 다 익힐 수 있는 세 명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특히 고용할 때부터 Bewitch를 배운 상태이기 때문에 Cachexia까지 매우 빨리 습득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밸런스나 미스틱 성장이 가장 좋다고 봅니다. 하지만 르셰티우스도 윈게일처럼 HP가 별로 높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아예 사용하지 않거나, 르샤우를 빼고 그 자리에 Cachexia를 쓰는 캐릭으로써 사용하게 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플레이...






이번에는 아졸드에 대한 Wikia의 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졸드 엘마이엔: 아졸드는 베일에 가려진 남자로, 나가폴에 거주하고 있다. 그에게는 몇가지 비밀과 랏슈에 관한 무언가를 알고 있는 듯하다. 사실 아졸드는 예전에 나가폴의 영주였고, 마리나 사익스(입양)와 윌프레드 엘마이엔의 아버지이자, 랏슈와 이리나의 할아버지이기도 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